집콕 집에서 내가 만든 카레🙄❤️ 카레 맛집 (사실은 요리에자신없음🤧)
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스팅

집콕 집에서 내가 만든 카레🙄❤️ 카레 맛집 (사실은 요리에자신없음🤧)

코로나가 점점 심해져서
잠시 일도 중단되어서 요즘 집에있는
시간이 대부분이네용😥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뜨든! 직접 카레를 만들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간단한 음식이지만
요리에 소질이없는 저에겐
큰 도전!

카레용돼지고기와 감자당근양파를 이렇게 준비해꾸여❤️

감자큰거3개 양파큰거1개 당근 작은거3개
를 손질했는데 당근 더 넣고 싶어서
나중에 하나 더 추가했답니다!

제스타일대로 큼직하게 듬뿍 썰어주고요!

채소 준비가 끝나고
돼지고기를 먼저 볶아줍니다!
전 왠지 기름에 볶기 싫어서
약간의 물을 넣고 거기에 고기먼저 익혀줬어요

이렇게 보글보글 익혀줍니다!

고기가 대부분 익었다 싶을때
채소들을 퐁당!

캬아~!

물도 자작하게 넣어주고용!
저는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중간에
좀 빼줬어요!

카레는 역시 오뚜기 매운맛!

저는 4인분짜리 오뚜기 카레 가루를 넣었는데요
다준비하고 뒤에 설명서를 보니
설명서엔 제가 넣은 채소양의 반도 안넣더라구요🤣
하지만 전 듬뿍듬뿍을 좋아해서
재료들로 가득 찬 카레를 만들어볼게요!

자! 마지막으로 카레가루까지 넣어서
휘휘 저으며 끓여주지요

쨔쟈쟌!!

너무너무 맛있는 카레 완성!! 직전에!
저는 매운걸 너무 좋아해서
마지막으로
청양고추 다진걸 넣어줬답니다

청양고추 이정도 넣어주고요!

이렇게 넣고 마지막으로
휘휘 저으며 보글보글 채소들 익을만큼만
끓여주면!!

완성!!

사실 청양고추 넣기전에 완성샷을 찍어버려서
ㅎㅎ ❤️
4인분용 카레로 만들었는데
거의 10인분 카레양이 되었어요!
냉동실에 소분해서 넣어놨답니다!
제가 만든거지만 아주 맛이 굿😍❤️
오늘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알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