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오징어 맛집 성신여대 일백집(서울포차) 가락국수랑 찰떡궁합😍
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스팅

매운오징어 맛집 성신여대 일백집(서울포차) 가락국수랑 찰떡궁합😍

이번엔 저의 단골 맛집!!!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운오징어 맛집 일백집을 소개합니다!🥳👏👏👏박수!!
이곳의 위치는 성신여대역에 있구요!

최애이자 메인메뉴 매운오징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이곳의 메인! 매운오징어 입니다! 맵기는 주문하실때 말씀드리면 더 맵게, 그냥맵게 이런식으로 조절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더 맵게 먹을때도 있고 기본맵기로도 먹는데 둘다 맵지만 넘나 맛있어요!!😍❤️
저기에 어울리는 또다른 최애메뉴

가락국수!!!

이 가락국수까지 시켜서 같이먹으면 찰떡궁합 꺅!!!
또 침고입니다 스르릅😖❤️
옆에 살짝 보이는 스프는 안주 나오기전에 기본안주로 주세요! 뜨끈한 스프에 캬아아아~!!!
아! 이것에 어마어마하고 스페셜한 장점!!

할인메뉴 메뉴판

이 메뉴판이 보이시나요?!?!
이곳의 특특특 장점!! 메인메뉴를 시키시면 술 1병당 저 메뉴판에 있는 메뉴를 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저는 술은 잘 먹지 못하지만 안주를 많이 먹고싶어서 술 잘 먹는 지인들이랑 가서 메인메뉴 하나에 저기 써있는 안주들을 8개까지 시킨적도 있답니다😅
그래봤자 안주 8개시켜도 8천원!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느냐?!?! 노노노노노!!

천원에 할인받아주문한 황태해장국 클라스!

술 한병시키고 할인받은 천원짜리 황태해장국입니다!
작은 그릇이 아니라 뼈해장국집가면 주는 그 큰 국밥그릇에 뜨끈~하고 시원~하고 속을 싹 풀어주는 황태해장국 클라쓰!!
다른 메뉴들도 종류도 많고 맛도 있으니깐 취향껏 시켜 드시면 될거같아요!!
마무리는 최애 매운오징어 사진 전신샷 한번더!
(앗 그러고보니 제 블로그 메인사진도 여기에요)

한번더 보여드리고싶은 비쥬얼🤭❤️


아 제가 또 너무 맛있던 기억때문에 신나서 썼는데 여기또한 인맥없는 저의 내돈내산 맛집입니다 ㅋㅋㅋ😂
어서빨리 맛집에서 초청해주는 날이오길!! 😳❤️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세번 간 적두 있어요!
앗! 주소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길 35 1층 본점 입니다!!>
오늘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행복합시다! 저는 또다른 맛집을 포스팅하러 또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