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혜화 대한곱창 화사가 먹던 그곳이 혜화에 생겨서 가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스팅

맛집 혜화 대한곱창 화사가 먹던 그곳이 혜화에 생겨서 가봤어요!!!


맛있는걸 너무 좋아하는 제가
혜화역에 맛있는 곱창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두근두근! ❤️❤️❤️

화사 곱창으로 유명해진 대한곱창인데요,
매번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줄 서 있어서
쳐다보다 포기한 그곳!


간판만 봐도 벌써 설렘요ㅜ.ㅜ

우선 간판부터가 맛집포스 제 스따일이었구요, 웨이팅없이 먹고 싶어서 오픈시간전에 가서 밖에서 기다리니 친절한 직원분께서 들어오셔도 된다고 하셔서 들어갔습니다(진상손님 죄송해요ㅠㅠ그럴의도는 아니었는데..)

쨔쟌!!

저까지 두명이서 갔지만 곱창을 너무 좋아하는 저는 3인세트를 시켰습니다 하하하..!!
구이도 전골도 볶음밥도 다 먹고 싶었달까요..*^^*

애피타이저느낌으로 나온 콩나물라면

캬~곱창 맞이전 콩나물라면이 술도안먹고 온 제 속을 시원하게 달래줬구요!!
드디어드디어!!!!!!!!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버섯 감자 양파 마늘 맛있는거 다들어갔네요 !!!!!

세상에!! 직원분께서 꼼꼼하게 구워주시는 것을 넋놓고 쳐다보게 됩니다 ! 홀린듯이 침은 꿀떡꿀떡!!!!
냄새와 비주얼이 미쳤어요!!!!빨리먹고싶다는 말을 스무번 정도하고 나니
대한곱창의 하이라이트 불쇼!!!!

뽜이야!!! 불타오르네~!!

세상에 마상에! 곱창에 불이라니!! 더 커진 불을 차마 찍지를 못했네요 환호성지르면서 주접을 떨다가...
화르륵화라락 불쇼가 끝나고 더 맛있어진 비쥬얼..!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먹기좋게 다 잘라주시고
거기에 김치와 부추무침을 올려주시는 센스!

침흘리면서 포스팅중...

보이십니까!!!!! 세상에 지금 당장 뛰쳐나가고싶지만 포스팅은 마저해야하니 조금만 참아볼게요ㅠ_ㅠ
곱창에 곱잔뜩 보드라운대창에 양념쏙쏙밴 채소들과 감자까지 휴 진짜 미쳤습니다.
곱창킬러인 저로써 최근에 먹은 소곱창중엔 단연 최고였던듯..!
참고로 저기 가게 저랑 아무 관련없는 내돈내산입니다!
인맥있고싶어라.. ㅋㅋㅋ쓰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마치 직원느낌나는거같아서 괜히 오바해봤어요.
근데 그만큼 진짜 맛잇었어요 ㅜ.ㅜ 또먹고싶어요 저랑 먹으러가실분!!!!
암튼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

뚝배기 곱창전골

보이시나요 보이시나요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은 이 영롱한 곱창전골의 자태가!!!! 맛 또한 오마이갓이었어요! 곱창전골 느끼한집 많은에 여기는 담백 플러스 시원플러스 개운 플러스 깊은맛플러스 그냥 존맛!!!!!!!존맛탱
호로록호로록 싹비웠네요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이 집은 나오는 게 다 하이라이트였어요 ㅜㅜ (살찌는 소리..)

꺅꺄아아악!!꺄!! 악! 깍두기볶음밥 위에 귀여운계란아이들

깍두기볶음밥 그냥 사진으로 봐도 이 맛이 떠오르는..!!!!!!! 정말 지금 고문당하는 거 같네요! 맛이 떠올라서 침이 줄줄줄 배가 터질거같다고 말하면서 결국 싹싹 다 긁어먹었답니다. 그냥 환상적인 맛!

처음부터 끝까지 맘에 안드는게 하나도 없던 곱창킬러의 첫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먹스토리의 또 맛있음 음식 먹고 가지고 올게요 알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