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이 추천하는 춘천닭갈비 맛집 명동우미닭갈비(온의동)!!❤️
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스팅

현지인이 추천하는 춘천닭갈비 맛집 명동우미닭갈비(온의동)!!❤️

집에서 닭갈비를 해먹은지 며칠안되고 얼마후 쉬는날 본가인 춘천으로 출발했습니다!
얼마전 먹었지만 자꾸생각나는 닭갈비생각에 유치원생때부터 저희가족이 잘 가던 현지인들의 닭갈비맛집
온의동 명동우미닭갈비를 갔답니다😍행복❤️

우선 닭다리살 고기가 푸짐, 채소 떡 고구마 듬뿍❤️


앗 주소는[강원 춘천시 영서로 2345 우미닭갈비]입니당❤️
최대한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앉아서 소독을 마치고 아주머니께서 볶아주시는 닭갈비에 집중을🤩

넋 놓고 쳐다보게되는...

침흘리며 기다리고 기다리면서 같이주신 동치미를 두 그릇이나 원샷!! 캬아 끝내줍니다!!
다 된 닭갈비를 정신없이 먹고먹고 먹다보니 어느새 고기을 다 건져먹고 채소만 조금 남았을때
이모님~! 저희 볶음밥 두개만 볶아주세요😘를 외치자 이곳의 하이라이트!! 주인공!!
내가 이곳을 좋아하는 최고의 이유! 누룽지 볶음밥!!

볶음밥에 줄을 왜 그으셨을까? 궁금하셨죵

짜쟌!! 이럴게 척척척척 밥을 다 볶아주신 후
두구두구두구!!!!
조금 익었다 싶은 그때!!!

꺅!! 돌돌 말린 이 누룽지 볶음밥

세상에 얼마나 맛있게요?!??ㅠㅠ❤️❤️❤️❤️❤️
진짜 최애!! 볶음밥은 아무래도 꾹꾹 눌려 약간 누룽지가 됬을때가 젤 맛있는데 여기는 예전부터 일찍 그 맛을 알았다구요!! 저렇게 돌돌 말아서 한사람한사람 나눠주고 또 남은 밥을 눌려서 또 만들어서 주시는 달인이모님의 손길!!! 쓰면서 또 먹고싶네용😭❤️


아 여기또한 항상 내돈주고 사먹는 곳 내돈내산 입니다 ㅋㅋㅋㅋㅋ 어서 잘되서 남이주는거도 먹어보고싶네요🙄❤️ ㅋㅋㅋㅋ 볶음밥까지 꽉차게 맛있게 배터지게 먹고 이날 하루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집에서 해먹는 닭갈비는 그 닭갈비대로 어릴때 부터 먹던 이곳의 닭갈비는 이곳의 맛대로!!!
둘 다 너무 맛있고요!! 여러분도 맛난거 많이 드시고 행복하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