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맛집을 못간 맛집블로거의 집밥 맛집 춘천닭갈비❤️
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스팅

코로나 때문에 맛집을 못간 맛집블로거의 집밥 맛집 춘천닭갈비❤️

맛집, 여행 블로거분들 요즘 코로나때문에 외식을 못하는 현실 너무 슬프시죵😭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포스팅하려고 따로 모아뒀던 자료들도 점점 소진해가고... 그때는 블로그에 올릴 생각을 못하고 찍었던 사진들은 너무 막찍어서 포스팅도 못하겠구 ..! 그래서 고민하고 있던 찰나!! 춘천에 계신 아빠엄마께서 서울상경한 딸을 위해서 춘천닭갈비를 사다 주셨습니다! 꺅😍❤️ 제가 너무나너무나 좋아하는 닭갈비판매하는 곳에서 사다주셨는데요!

급하게 한봉지를 다 올려버렸습니다! 냄새미쳐영😭

사진은 이미 뒤집어서 찍어버렸지만 굽는법! tip을 알려드리자면 하얀 닭껍질부분이 후라팬에 닿에 구우시면 기름을 두르지 않아도 타지 않게 맛있게 구우실수 있으시답니다👏👏👏👏👏

이것이 포장 뜯기 전 모습! 옆엔 소스에요

양이 3~4인분은 되는 거 같더라구요!! 옆에 소스를 따로 더 넣지 않아도 간은 딱 좋았어요!
밥을 볶아 먹을때 남은 닭갈비에 김치좀 썰고 밥이랑 볶다가 참기름 김가루 뿌려주면 그냥 끝!!
저는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까진 못먹었어요 배가 터지기 직전 🤧❤️ (행복한상태)
앗 구입처를 안 알려드렸죠!
http://m.dakpara.com/goods/goods_list.php?cateCd=001

춘천닭갈비

닭파라

m.dakpara.com

백프로 내돈내산( 내돈?은 아니고 부모님께서 사다 주신거지만) !! 암튼 저기도 인맥있는 곳 아니구요 ㅋㅋㅋㅋ 맛있어서 사서 먹고 있는 곳이랍니다😀❤️

꺄아 어떤가요! 살이 오동통끝내줘요!

전 통마늘도 함께 넣어서 구웠는데 진짜 환상입니다
ㅠㅠ 너무 맛있는맛이라고요!! 저는 맛있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매일 먹고 살 수 있을거같아요🥰
엄마아빠 감사합니다 😳❤️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도 함께 먹고싶어서 끓여본

어묵오뎅탕 ❤️

마트에파는 모둠오뎅에 안에있는 액상소스넣고 생생우동한봉지까지 한번에 다 때려놓고 아주매운 빨간청양고추하나 썰어넣었습니다!! 생각만해도 끝내주죠?!
이러니 배가 터질뻔... ㅋㅋㅋㅋ 행복합니다~~

나름 채소를 먹기위한 쌈까지🤔❤️

쨔쟌!!! 완성입니다! 요리못하는 제가 그냥 쓱 구워먹을 수 있게 다 되어있는 닭갈비구요~!
무엇보다도 맛이 끝내줬어요!! 오늘도 행복하게 자알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알럽유❤️